공급받는자가 메일을 못받았다고 할때 처리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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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cargoclub 댓글 0건 조회 6,718회 작성일 09-12-14 11:53본문
1. 거래처(공급받는자) 이메일수신 담당자 이메일 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.
오기재로 인한 전송실패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.
-> 이 경우 로지스빌에서 계산서목록을 조회하신후, 메일을 선택하셔서
<매일재전송>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시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.
2.거래처가 웹메일 사용시 메일박스가 꽉 차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.
-> 이 경우 유선으로 메일박스함을 비워달라고 요청하신 후, 메일관리 메뉴를 이용해
재전송하시기 바랍니다.
3.세금계산서상의 공급자 담당자 이메일이 "스팸" 처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-> 거래처에 스팸메일함에서 해당 이메일에 대한 스팸설정을 해지해 달라고 요청하시기
바랍니다.
오기재로 인한 전송실패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.
-> 이 경우 로지스빌에서 계산서목록을 조회하신후, 메일을 선택하셔서
<매일재전송>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시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.
2.거래처가 웹메일 사용시 메일박스가 꽉 차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.
-> 이 경우 유선으로 메일박스함을 비워달라고 요청하신 후, 메일관리 메뉴를 이용해
재전송하시기 바랍니다.
3.세금계산서상의 공급자 담당자 이메일이 "스팸" 처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-> 거래처에 스팸메일함에서 해당 이메일에 대한 스팸설정을 해지해 달라고 요청하시기
바랍니다.